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용평리조트 벤츠 부스 gla 200d 홍보 부스.용평 벤츠 마시멜로우,핫초코, 벤츠로고 파우치 핫팩이 꽁짜

by 낯선공간2019 2019. 9. 6.

목차

    2016-01-08 16:13

    초등학생 딸의 일기 형식으로 포스팅해봅니다. ㅋㅋ

    오늘은 출근 하는 날 보다 일찍 일어났다. 엄마가(마누라님) 스키장 간다고 새벽같이 깨우셨다. 스키장 갈 거라고 이미 휴가원도 내라고 며칠 전부터 시키셨다. 난 말을 참 잘 듣는 큰아들이다. 

    졸린 눈을 비비고 평창까지 열심히 운전을 합니다. 빨리가야 한다며 밥도 굶긴다 ㅜㅜ. 그래도 덕평휴게소에 들러서 아점을 먹었다. 참 맛있었다. 용평스키장 근처 단골 렌털 샵인 사람과 자연에서 스키를 빌렸다.

    코끼리 장딴지만한 내 장딴지 덕에 렌털 샵 직원이 낑낑대었다.

    어렵게 스키부츠를 맞추고 용평스키장에 도착해서 딱 한 번 리프트를 타고 내려왔다.

    스키는 고역이다.

    엄마가(마눌. 난 큰아들 이래서 ㅋㅋ) 돈 아깝다는 표정으로 쳐다보았다.

    ㅜㅜ

    스키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

    더 안타겠다고 하고 자유로운 영혼 아이템을 장착했다.

    리프트 티켓 판매 부스 뒤에 벤츠 부스가 보였다.

    아... 음... 포기.

    초등학생처럼 일기 쓰기 힘드네요.

    그냥 포스팅체로 변경.

    용평리조트에 벤츠 부스가 들어서 있네요.

    매년 용평리조트에 자동차 화사들의 홍보부스가 생겼는데 브랜드마다 돌아가면서 오는 가봅니다.

    올해 용평리조트 홍보 부스는 벤츠 부스군요.

    부스 앞에 장작난로 두 개를 준비했네요.

    예쁜 현무암 돌멩이를 네트망으로 벽을 만들었군요.

    상당히 예쁩니다.

    아... 돌 말고 부스에 나와 있는 캠페인 걸이요.

    이 용평리조트 벤츠 부스에서는 핫팩을 나눠줍니다.

    벤츠 로고가 예쁘게 박힌 부직포 파우치에 넣은 핫팩입니다.

    핫팩 하나를 증정해도 허투르지 않은 벤츠의 정신이 엿보이는군요.

    그리고 용평스키장 벤츠 부스에서는 핫초코도 무료로 나눠주고 있습니다.

    무제한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이 화목 난로에 구워 먹을 수 있게끔 마시멜로우도 꽁짜로 나눠 주고 있어요.

    용평 스키장에서 스키를 타다가 춥고 지쳤을 때 용평스키장 벤츠 홍보 부스에 들르면 이렇게 마시멜로우를 장작불에 구워 먹을 수 있는 재미와 핫초코와 장작불에 추위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벤츠의 마시멜로는 무제한 제공됩니다.

    게다가 저 친절한 훈남 청년들이 수시로 쓰레기도 치워주고 여성분들과 아이들이 슬로프에서 부스 데크로 올라설 때 손을 잡아주면서 도와줍니다.

    굉장히 잘생긴 훈남들이 떼로 있어요.

    저는 캠페인 걸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벤츠가 용평에서 홍보부스를 통해서 홍보를 하려는 차량은 벤츠 GLA 200D라서 여심을 공략 중인가 봅니다.

    정작 벤츠가 홍보하려는 벤츠 GLA 200D사진은 별로 안 찍었네요.

    하지만 홍보부스에서 직원들과 제공되는 사은품의 퀄리티만 살짝 엿보아도 벤츠가 왜 명품 차량인지 알 것 같습니다.

    세심함과 배려 그리고 여유로움의 철학이 핫팩과 파우치 하나만으로도 느껴지는 브랜드라면 그 기업에서 뭘 만들어 팔 건 허투르지 않겠죠?

    다만... 돈이 없어서 벤츠를 못 탈 뿐인 1인입니다.

    돈 있으면 벤츠 타렵니다. ㅋㅋ

    이 블로그는 마시마로 6개와 핫초코 3잔 그리고 핫팩 3개를 무료로 제공받고 쓴 글입니다.

    물론 저걸 나눠주면서 블로그에 쓰라고 벤츠에서 시킨 것도 아니며 써 줄 의무도 없지만 훌륭한 홍보라 정보 전달 차원에서 썼습니다.

    공정위 시행령에 위배될까 봐 밝혀 둡니다.

    저기 방문하는 누구나 같은 혜택을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